와 동일하게 해주는 게 골자다.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와 동일하게 해주는 게 골자다.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20 22:40
조회 1회

본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를 1주택자와 동일하게 해주는 게 골자다.


다만 광역시 내인구감소관심지역은 세컨드 홈 특례지역에 포함되지 않았다.


현재인구감소지역으로 지정된 대전 동구와 중구, 대덕구 등도 세컨드 홈 특례에서 제외됐다는 것이다.


중앙공원롯데캐슬입지정보


감소관심지역’ 주택도 포함시켰다.


‘인구감소관심지역’은 부산에도 금정구와 중구가 있다.


하지만 정부는 광역시에 있는인구감소관심지역은 제외키로 해 부산은 이 정책에서 빠지게 됐다.


기획재정부는 14일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지방중심 건설투자 보강.


건설투자를 보강하고 침체된 지방 건설경기의 활력을 제고할 수 있는 지방 우대 방안에 중점을 뒀다.


‘세컨드 홈’ 대상인구감소관심지역으로 확대 서울 서초구의 한 공인중개사 사무실에 아파트 최저가 매물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기획재정부 장관은 14일 “1주택자가 지방에 두번째 집을 구입(세컨드홈)할 경우 세제 특례를 현재인구감소지역에서인구감소관심지역까지 확대하고인구감소지역에서는 주택가액 제한도 대폭 완화하겠다”고 강조했다.


구 부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기존에는인구감소지역만 대상이었는데 강원 강릉·동해, 전북 익산 등 9곳을 새로 포함한다.


지방의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을.


이에 정부가 특례시 기준인구를 완화하고 특히인구감소폭이 두드러지는 창원 마산합포·회원구 등에 대해인구감소(관심)지역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법령을 정비해야 한다는 여론이 커지고 있다.


창원특례시인구가 외국인을 포함해도 100만명을.


특례 대상 확대 실효성이 크지 않다.


'세컨드홈' 세제지원의 대상지역을인구감소지역에서인구감소관심지역까지 확대했지만 대도시지역을 배제했다는 점도 기대감을 낮추고 있다.


인구감소관심지역은 대전 대덕, 중구, 동구를 포함한 전국 18곳이 있다.


끌어올리는 데 방점이 찍혔다.


먼저 정부는인구감소지역에만 적용되던 ‘세컨드홈 1가구 1주택 특례’ 대상을 비수도권인구감소관심지역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세컨드홈은 이미 집을 갖고 있는 사람이 지방의 집을 한 채 더 사도 1주택자와 같은 재산세·종합.


추가 수요를 창출하도록 하겠습니다.


1주택자가 지방에 두 번째 집을 구입할 경우 세제특혜를 현재인구감소지역에서인구감소관심지역까지 확대하고인구감소지역에서는 주택가액 제한도 대폭 완화하겠습니다.


비수도권의 준공 미분양주택을 매입할 때에는 취득세도.


활용해 '외국인근로자 생활환경 개선 지원사업'을 올해 처음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경남 18개 시군 중인구감소지역(10개 군·밀양시),관심지역(통영시·사천시)에 속한 13개 시군이 보유한 외국인근로자 기숙사 또는 해당지역기업이 소유한 외국인근로자.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