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져온 정기 수요시위, 극우 세력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어져온 정기 수요시위, 극우 세력

작성자 test
작성일 25-05-09 23:46
조회 998회

본문

핵심요약 34년째 이어져온 정기 수요시위, 극우 세력에 위협받아피해자모욕‧허위사실 유포‧역사 왜곡 시도종교시민사회, 일본군'위안부'피해자보호법 개정 촉구"지연된 역사정의, 역사왜곡‧피해자2차 가해 불러와""현행법만으론 법적 제재‧피해자보호 어려워.


조국혁신당 안에서 당내 성희롱·성추행 의혹에 대한 진상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당직자들이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피해자에게 폭언을 하고, 사건 조사를 담당한 보좌진을 폭행했다는 의혹이 추가로 불거졌다.


당 일각에선 이를 방치한 당 지도부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협약 체결식은 지난 8일 오후 3시 전남경찰청 3층 남도마루에서 진행됐다.


협약사항은 ▲범죄피해자조기 발굴 및 사례 연계 ▲전문적인 심리·상담 치료 ▲임시거주지 지원 등피해자중심의 종합적인 지원시스템 공동 운영 등이다.


8일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에서 열린 '전세사기피해자등 주거취약계층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LH 경기남부지역본부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남부지역본부는 8일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에서 '전세.


창펑자오 전 바이낸스 CEO의 ‘고팍스 파산 발언’ 의혹에 대해서도 바이낸스는 “정확한 발언을 확인하긴 어렵지만 창펑자오는피해자보호에는 동의하면서도 창업자들의 무리한 요구나 계속되는 부채 증가를 모두 떠안기는 것은 곤란하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0간담회실에서 '고팍스피해자구제방안 세미나'가 개최됐다.


한빛미디어노동인권센터(이하 한빛센터)는 28일 "한빛센터는 143엔터테인먼트(이하 143엔터) 이용학 대표의 소속.


이에 따라 디지털 성범죄 대구 특화상담소를 디지털 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로 전환하고, 24시간피해자지원이 가능한 상담 창구를 여성긴급전화 1366으로 일원화했습니다.


http://hankookok-daejeon.co.kr/


<경북 전세사기 대책위 제공> 구미, 포항, 경산, 칠곡 등 '경북 전세사기피해자대책위원회'(이하 경북대책위)가 공식 발족했다.


(영남일보 3월 5일자 11면, 4월 1일자 12면, 4.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고팍스피해자구제방안 세미나'에 업계 전문가와 종사자,피해자가 참석했다.


민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금융당국이 발목 잡고 있으니 억울해서.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