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사들이 규제 승인 가능성을 염두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발행사들이 규제 승인 가능성을 염두

작성자 test
작성일 25-02-07 14:51
조회 654회

본문

컨센시스(Consensys) 창립자 조 루빈(Joe Lubin)도 최근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ETF 발행사들이 규제 승인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스테이킹 기반 ETF 준비에 착수했다"고 전했다.


업계는 ETH의 유동성이 줄어드는 환경이 형성될 경우, 가격 상승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7일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프랭클린 크립토 인덱스 ETF는 승인될 경우 미국 시카고옵션거래소(CBOE) 산하 BZX 거래소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현물 가격을 기반으로 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69%의 비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3월.


7일(이하 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는 솔라나 현물 ETF에 있어 최초의 사례라고 한다.


그레이스케일의 솔라나 현물 ETF 신청에 대한 최종 마감일은 오는 10월 11일이다.


제임스 세이퍼트 블룸버그 ETF 분석가는 SEC가 그레이스케일의 수정된 19b-4 제출을 인정한 것에 대해 주목할.


폭스바겐이 2만유로(약 3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영국 일간텔레그래프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중국 전기차의 저가 공세에 맞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2027년부터 생산에 들어갈 신형 전기차 모델 ‘ID.


전담사이트


1’의 이미지를 이날 공개했다.


영국텔레그래프6일 보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를 미국이 인수하고 주민들을 이주시키겠다는 구상을 밝힌 가운데,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주민 이주지로 아프리카 모로코와 소말리아 북부 지역을 검토하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영국 일간텔레그래프는 6일(현지 시각) 이스라엘.


6일(현직시간) 영국 일간텔레그래프는 이스라엘 소식통들을 인용해 이스라엘이 가자 주민 이주지로 모로코와 소말리아 북부 반(半)자치주인 푼틀란드·소말릴란드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스라엘의 태평양 남서부 총영사인 이스라엘 바차르는 이날 미국 CBS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가자 주민들의.


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트론(TRON)이 2024년 스테이블코인 및 밈코인 수요 증가에 힘입어 강한 성장세를 보였다.


트론은 주요 암호화폐 중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기록하며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을 능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트론은 2024년 한 해 동안.


영국텔레그래프는 6일 "케인은 바이에른과 계약할 때 영국으로의 복귀를 촉진할 수 있는 방출 조항을 가지고 있었다.


케인이 독일에서 매우 행복해하고 조만간 바이아웃 조항을 활성화할 생각이 없지만 케인의 바이에른 계약에 바이아웃 조항이 있는 것으로 파악이 됐다.


EPL 클럽들은 이미 케인의 방출.


6일(현지 시각) 블록체인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트럼프 미디어 앤 테크놀로지 그룹(TMTG)이 새로운 금융 서비스 브랜드 'Truth.


Fi'를 통해 상장지수펀드(ETF)와 별도 관리 계좌(SMA)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계획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투자 전략을 통해 '미국 우선주의(America.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Bitcoin, BTC)이 한때 9만 5,300달러 선까지 하락하며, 9만 4,300~9만 5,800달러 사이에서 매수세가 형성되었다.


동시에 9만 6,200달러 부근에서 유동성이 소진되는 흐름을 보였으나 단기적인 강세 전환 신호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