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한 문제로 판단하면서도 야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중한 문제로 판단하면서도 야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05 00:27
조회 647회

본문

윤 대통령의 전날비상계엄선포를 엄중한 문제로 판단하면서도 야당이 추진하는 탄핵에는 선을 그었다.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비공개로 비상 의원총회를 열고 12·3비상계엄사태 수습 방안을 논의한 뒤 이같은 결론을 내렸다.


의총에 참석한 복수의 의원들은 윤 대통령 탄핵에 반대한다는 의견을.


한편 야당은 지난 4일 윤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를 '내란 행위'로 규정하고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 절차에 돌입했다.


탄핵안은 재적의원 3분의 2(200명) 이상 찬성을 얻으면 의결된다.


범야권 의원이 192명인 점을 감안하면 탄핵안 처리를 위해서는 최소 8명의 여당 이탈표가 필요하다.


국민의힘 의원 108명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의 전격적인비상계엄선포는 국회의 제동에 막혀 6시간 만에 해제됐습니다.


밤 10시 23분 대통령실, 예고도 없이 브리핑룸에 나타난 윤 대통령은 야당의 정부관료.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 아들이자 래퍼 노엘이비상계엄사태를 언급했다.


중앙공원 위파크


지난 3일 노엘의 한 팬은 '노엘을 국회로'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계엄 선포 기사를 노엘에게 공유했다.


'노엘을 국회로'라는 말은 래퍼 기리보이의 '아퍼'에서 노엘이 부른 랩 가사 일부다.


이에 노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윤석열 대통령이 3일 밤 긴급성명을 통해비상계엄을 선포한 가운데 4일 새벽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입장을 밝히고 있다.


당론이 확정되면서 5일 예정된 본회의에는 전원 참석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한편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등 6개 야당은 전날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습니다.


발의한 탄핵안은 5일 본회의 보고를 거쳐 6~7일 표결한다는 계획입니다.


#국민의힘 #비상계엄#윤석열 #탄핵 #한동훈.


com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오른쪽)와 추경호 원내대표가 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비상의원총회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


이번 공연은 윤석열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 및 해제 사태라는 이례적인 상황 속에서도 2만여 관객의 뜨거운 열기로 성황을 이뤘다.


두아 리파는 "오늘 밤은 우리의 이야기다.


바깥은 중요하지 않다"며 현 상황을 염두에 둔 듯한 발언으로 관객에게 희망을 전했다.


이어 "여기는 우리만 존재한다.


3일 심야에 윤석열 대통령의 느닷없는비상계엄선포를 보면서 당혹감과 함께 창피함을 느꼈다는 국민이 적지 않다.


산업화와 민주화를 모두 이루며 선진국으로 도약한 대한민국인데 후진국에서나 볼 수 있는 ‘계엄’이 튀어나왔기 때문일 것이다.


한국은 1979년 마지막 계엄 이후 상전벽해라고 할 정도로.


야당은 이날 윤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를 '내란 행위'로 규정하고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 절차에 돌입했다.


탄핵안 발의에는 야 6당(민주당, 조국혁신당, 개혁신당, 진보당, 기본소득당, 사회민주당)소속 의원 190명 전원과 무소속 김종민 의원이 참여했다.


탄핵안은 재적의원 3분의 2(200명) 이상 찬성을 얻으면.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