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소추 가능 국회가 4일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형사소추 가능 국회가 4일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04 21:06
조회 661회

본문

내란죄 성립 땐 대통령 임기 중 형사소추 가능 국회가 4일비상계엄선포로 친위 쿠데타를 시도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절차에 돌입했다.


야 6당은 이날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국회에 제출했다.


야당들은 또 윤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가 내란죄에 해당한다며 수사기관에 고발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12·3비상계엄사태’를 규탄하기 위해 모인 시민들은 촛불을 들고 “불법 계엄 내란죄 윤석열은 퇴진하라”고 외쳤다.


이날 참여연대·민주노총 등 각계 시민사회단체가 주최한 ‘내란죄 윤석열 퇴진! 국민주권 실현! 사회대개혁! 퇴진광장을 열자! 시민촛불’ 집회에 참여한 시민들은.


비상계엄선포 이후 세계 각국이 한국을 '여행 유의 국가'로 지정하며 강원도 방문을 계획했던 외국인들의 예약 취소와 문의가 잇따르자 숙박업계가 불안해 하고 있다.


영국 외무부는 4일 "현지 당국의 조언을 따르고 정치 시위를 피하라"며 한국에 대한 여행 경보를 발령했다.


미국 국무부도 계엄령 해제 발표.


비상계엄사태로 유발된 정치 불확실성이 금융시장 전반에 영향을 미친 모습이다.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모델하우스


이날 오전 7시 30분까지도 금융시장 개장 여부가 확정적이지 않았던만큼 장초반부터 불안감에 기반한 매도세가 발생해 1.


업종별로는 양방향미디어서비스(1.


“비상계엄선포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의 권력 유지를 위한 것입니까?” 부산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허아무개(18)군이 목소리를 높였다.


허군은 “독재의 길로 들어서는 것은 국민이 목소리를 내지 않는 것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역사에서 배웠다.


속보=비상 계엄여파로 제천~영월 동서 고속도로 건설과 영월의료원 덕포 신축 이전 등 강원남부권 최대 현안 해결에 제동이 걸리면서 지역사회가 술렁이고 있다.


4일 군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이날 재정사업평가위원회를 열고 제천~영월 동서 고속도로 타당성 재조사 결과(본보 지난 4일자 2면 등 보도)와.


윤석열 대통령이 위헌적인비상계엄을 선포하고 군과 경찰을 동원해 내란 행위를 주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민적 분노는 극에 달했다.


서산태안 지역에서도 시민들의 저항이 뜨겁게 일었다.


4일 저녁 7시, 서산 1호 광장에는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과 탄핵을 요구하는 시민들이 촛불을 들고 모여.


45년 만에비상 계엄, 어떻게 생각을 하시는지 물어 보겠습니다.


박 의원님, 나와 계시죠? Q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 어떻게 봤나? Q 오늘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가결될까? Q '윤 대통령 탄핵 찬성' 이탈 표 나올까? Q 현재 국민의힘 의원들 분위기는? Q 윤 대통령, 갑작스런비상계엄선포 이유는?.


전날 윤 대통령이비상계엄령을 선포한 후 후폭풍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을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진지하게 현 상황에 대해 논의했으며, 견해차가 드러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또 이번 회동에서 대통령에 탈당 이야기를 하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비상계엄이 해제된 4일 밤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윤석열 정권의 퇴진을 촉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렸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과 참여연대 등 시민단체들은 이날 저녁 6시부터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윤석열 퇴진 시민대회'를 열었다.


주최 측이 추산한 참가 인원은 1만명, 경찰의 비공식 추산.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