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엄셀즈의 오하이오 로즈타운공장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얼티엄셀즈의 오하이오 로즈타운공장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03 14:44
조회 529회

본문

GM과 LG의 합작법인 얼티엄셀즈의 오하이오 로즈타운공장 GM입장에선 전기차 판매 실적이 예상보다 부진하면서, 투자 속도조절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0월 GM은 올해 북미 전기차 판매량 목표치를 20만대로 제시했다.


지난 6월 목표치를 기존 20~30만대에서 20~25만대로 하향한 데 이어 추가 하향.


GM발표에 따르면 3공장은 대부분 지어진 상태라고 알려진다.


즉각 설비 구축이 가능한 상태인 셈이다.


현재 얼티엄셀즈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1공장, 테네시주에 2공장을 두고 전기차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다.


LG엔솔은 이외에도 미시간과 애리조나에 자체 생산법인을 두고 있다.


GM은 이공장에 약 1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에 따르면GM이번공장매각으로 투자금 10억달러(1조4000억원) 가량을 회수한다.


지분 매각은 내년 1분기 중 완료될 예정이다.


GM에 따르면 3공장은 대부분 건설된 상태로 즉각 설비 구축이 가능한 상태다.


향후 시장 수요 대응을 위해 신규공장건설 및 기존공장증설 대비 비용·시간 절감 효과를.


용인행정타운위버하임


LG에너지솔루션과GM의 합작법인 얼티엄셀즈도 올해 3월 가동한공장에서 한 달 만에 90% 수율 달성을 대대적으로 홍보한 바 있다.


업계 전반적으로도 80%대에서 90%대로 수율을 끌어올리는 것을 성과로 평가받는 상황에서, 99.


9%라는 수치는 다소 과한 자신감으로 받아들여졌다.


내년 1분기 중 거래 완료 예상 블룸버그 "EV 수요 둔화…GM, 기존공장으로 대응 충분"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완성차업체 제너럴모터스(GM)가 보유한 미시간주 합작 배터리공장지분을 약 1조4000억원에 인수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블룸버그 통신은 2일(현지 시각)GM이 미시간주 랜싱에 있는 합작.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도 힘을 보태 메리바라 미국 제터럴모터스(GM) 회장과 손을 잡고 미국 현지공장을 활용한다는 구상이다.


이와 관련 무뇨스 사장은 “GM과 협업 관련 추가 발표가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생산능력을 활용하는 부분과 전동화 기술 공유로 볼류 효과를 내는 것이 될 것”.


LG에너지솔루션이 제너럴모터스(GM)와 합작 투자해 미국 미시간주에 건립 중인 얼티엄셀즈 제3공장인수를 추진한다.


GM은 2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미국 미시간주 랜싱에 건설 중인 합작법인 얼티엄셀즈의 배터리 제3공장지분을 합작 파트너사인 LG에너지솔루션에 매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LG에너지솔루션은GM과 합작해 짓고 있는 배터리공장'얼티엄셀즈' 지분 인수를 검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GM은 2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 미시간 랜싱에 위치한 얼티엄셀즈 제3공장지분을 LG에너지솔루션에 매각하는 논바인딩(비구속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LG에너지솔루션.


또한 이날 LG엔솔 측은 “북미공장의 투자 및 운영 효율화, 가동률 극대화 등을 위해 미국 미시간주 랜싱 지역에 있는 얼티엄셀즈 제3공장을GM으로부터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며 “확정되는 대로 공시 등을 통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현재 인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협의하고 있다.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