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인 유통은 변혁의 시대를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프라인 유통은 변혁의 시대를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02 13:45
조회 522회

본문

이날 기조강연에 나선 BCG(보스턴컨설팅그룹) 코리아 소비재 부문 송지연 파트너는 “오프라인 유통은 변혁의 시대를 맞이해서 과거의 오프라인.


아마존과알리바바가 양분하고 있는 시장에서 이들과의 경쟁을 비껴갈 수 있는 특정 카테고리 중심의 온라인플랫폼(버티컬플랫폼)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글로벌 라운드의 첫 시작으로 글로벌 이커머스알리바바 그룹이 소수 지분 투자 방식으로 1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


에이블리 유니콘 달성은 국내 패션 플랫폼 중 가장 빠른 속도다.


2018년 3월 공식 론칭 이후 단 6년 만에 유니콘 기업 기준 밸류를 훌쩍 뛰어넘어 3조원의 기업가치를 평가받는.


중국알리바바그룹이 국내 여성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투자한다.


한국 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알리바바그룹의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이커머스 오픈마켓(종합몰)에서 시장점유율을 급속도로 높이는 가운데 국내 패션 전문업체까지 직접 투자하면.


앞서 중국계 이커머스알리바바그룹은 소수지분 투자 방식으로 에이블리에 1000억원 규모 투자를 진행했다.


에이블리는 이번투자를 시작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와 해외 국부펀드 등과 논의를 이어가며 2000억원 규모 글로벌 연합 투자유치를 계획하고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글로벌역량 수익성 사업성.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중국알리바바그룹에 1천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전문몰 4910(사구일공), 일본 패션몰 아무드(amood) 등을 운영하고 있다 .


알리바바는 이번 투자를 통해 5% 내외로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지분을 획득한.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은 중국알리바바그룹으로부터 1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에이블리를 비롯해 남성 패션 전문몰 '4910′, 일본 패션몰 '아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신규 투자 유치를 통해 기업 가치 3조원을.


이번 글로벌 라운드의 첫 시작으로 글로벌 이커머스알리바바 그룹이 소수 지분 투자 방식으로 1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


에이블리 유니콘 달성은 국내 패션 플랫폼 중 가장 빠른 속도다.


2018년 3월 공식 론칭 이후 단 6년 만에 유니콘 기업 기준 밸류를 뛰어넘어 3조원의 기업가치를 평가받는.


에이블리 로고 에이블리 운영사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중국알리바바 그룹으로부터 10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 기업가치 3조원을 인정받았다고 2일 밝혔다.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


이번 투자로알리바바 그룹은 에이블리 지분의 5% 가량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투자 유치에서 3조원대 기업가치를 인정 받아 유니콘 기업.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4910(사구일공), 아무드(amood)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이커머스알리바바 그룹으로부터 1000억 원 규모의 신규 투자 유치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직전 투자인 2022년 1월 프리 시리즈C 투자 유치 당시 대비 2년 만에 무려 3.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중국알리바바그룹으로부터 1000억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알리바바는 5% 안팎의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지분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알리바바가 한국 이커머스 플랫폼 지분을 확보한 첫 사례다.


에이블리는 글로벌 자본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