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 > 고객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신속! 정확! 안전한 작업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

작성자 test
작성일 24-11-19 13:14
조회 544회

본문

경제 규모 22% 축소…전쟁 복구 비용만 677조원 예상 미 워싱턴 소재 싱크탱크전쟁연구소(ISW)에 따르면 18일 기준 러시아는 강제 병합한 △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헤르손 지역에서 진격을 계속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전체 영토의 약 5분의 1을 장악한 상태다.


영토가 줄어든 만큼 경제도.


미국전쟁연구소(ISW)는 “일부 러시아 관료들이 ‘미국 관리들이 공격 승인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았다’고 강조하는데, 이는 미국이 결정을 철회하도록 설득하려는 시도의 일환”이라며 “위협적인 수사를 쓰는 것도 공개 승인하지 못하도록 막기 위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전쟁관련 민간 싱크탱크인 미국 소재 '전쟁연구소'(ISW)의 우크라이나 전문가 조지 배러스는 바이든의 이번 조치에 대해 "미국은 에이태큼스 미사일이 쿠르스크 지역에 있는 북한군을 정밀하게 타격하는 데 쓰이기를 원하는 것 같지만, (쿠르스크 지역이 아닌) 로스토프, 벨고로드, 보로네즈 등에도 러시아군.


전쟁관련 민간 싱크탱크인 미국 소재 '전쟁연구소'(ISW)의 우크라이나 전문가 조지 배러스는 바이든의 이번 조치에 대해 "미국은 에이태큼스 미사일이 쿠르스크 지역에 있는 북한군을 정밀하게 타격하는 데 쓰이기를 원하는 것 같지만, (쿠르스크 지역이 아닌) 로스토프, 벨고로드, 보로네즈 등에도 러시아군.


한편 미국 싱크탱크전쟁연구소(ISW)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300㎞ 사거리의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면 15곳의 공군기지를 포함해 총 245개의 러시아 군사 목표물을 타격할 수 있다.


해당 기지는 브랸스크주, 칼루가주, 쿠르스크주 등 러시아 서부 7개 주에 위치해 있다.


미국 싱크탱크전쟁연구소(ISW)는 보고서를 통해 북한은 핵무기 프로그램에 직접적인 기술 지원 형태가 아니더라도 그 개발을 진전시키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봤다.


아울러 북한은 파병을 계기로 한반도 분쟁 때 러시아의 방위 공약을 확보할 수도 있다고 보고했다.


인민군 무장이 현대화할 계기로도.


병점 서해그랑블 메종


현재 동부 도네츠크주 내 부흘레다르 지역에 있는 우크라이나군 부대를 고립시킨 뒤 스스로 철수를 택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봤다.


미국전쟁연구소(ISW)는 12일 “러시아군은 그동안 추가 진격의 걸림돌이 되어 온 부흘레다르 우크라이나군 정착지를 우회해 이들에게 압박을 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지난 8월 미 싱크탱크전쟁연구소(ISW)는 러시아가 전투기를 에이태큼스 사거리 밖으로 재배치 했더라도 여전히 사거리 내 최소 225개의 다른 러시아 군사 시설이 있다며 우크라이나가 수령한 제한된 수의 에이태큼스도 사용된다면 상당한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고 내다봤다.


러시아 정치권은 "3차 세계대전.


미 싱크탱크인전쟁연구소(ISW)역시 지난 8월 내놓은 보고서에서 ATACMS 용도 제한이 해제된다면 우크라이나가 잠재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러시아 군사 및 준군사 목표물 등 245개 이상이 사정권에 든다며 용도 제한 해제의 전략적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임기가 두 달여밖에 남지 않은 바이든 대통령이 ATACMS.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전쟁연구소(ISW)에 따르면, 지난 15일(현지시간) 러시아군은 동부 전선에서 소규모 진격을 했으며, 북동부 쿠피안스크와 남동부 부흘레다르 주변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현지 우크라이나 군사 소식통을 인용한 보고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또한 북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제한적인.


상호 : 대창철거산업천안철거.net대표 : 김정석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정석사업자번호 : 312-27-4239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미나릿길 17핸드폰 : 010)9804-7600전화번호 : 041)572-9185이메일 : dcgccg@naver.com
COPYRIGHT 대창철거산업.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